부자가 되기 위해 점검해야 할 7가지

연례 재테크 점검 사항

 

 

세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의식적 지출’과 ‘연례 재테크 점검 사항’을 함께 확인해보자. <부자 되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에서는 세금을 줄일 수 있는 적절한 신용카드 선정 방법은 물론, 한 해 지출 통제를 도와줄 효과적인 ‘의식적 지출 계획’을 알려준다. 더불어, 연말 정산처럼 연례 한 번 있는 재테크 점검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무엇을 소비할지 ‘의식적 지출 계획’ 세우기

 

 

개인 재무 분야의 전문가이자 자수성가한 백만장자 라밋 세티는 《부자 되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에서 효과적으로 부를 축적하는 법을 제시한다. 특히, 그는 지금처럼 새해가 시작되는 시점에서 ‘의식적 지출 계획’ 세우기를 꼭 권한다. 그가 권하는 지출 범주는 아래 표와 같다. 1년 지출 범주에서 해당하는 항목에 일정 금액 카드를 사용한다면 세금 혜택을 더욱 노려볼 수 있을 것이다.

 

 

자동화 재테크 시스템 구축하기

 

 

새해 목표에 저축하기가 들어있었는가? 그렇다면, 다이어리에 저축 금액을 적기 전에 먼저 점검해봐야 할 사항이 있다. 바로, 자동화된 재테크 시스템을 관리하기 위한 연례 재테크 점검 사항 확인하기다. 미국 백만장자 재무 설계사이자 사업가인 라밋 세티 또한 해마다 두어 시간을 들여서 시스템을 재점검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우리가 연말 정산 때 한해를 돌아보는 것처럼, 지금쯤 해보면 효과적인 도움을 받을 재테크 점검 사항이다.

 

 

자동화된 재테크 시스템 구축을 위한 7가지 항목 점검

 

항목은 총 7가지 항목이다.
→ 의식적 지출 계획 평가, 수수료 협상, 투자, 빚, 신용카드, 소득 늘리기, 기타.

 

 

 

부를 축적하는 효과 만점 6주 프로그램

 

 

 

자수성가한 재무 설계사 라밋 세티는 꾸준한 재테크 방법으로 재테크 자동화 시스템을 강조한다. 이는 돈과 시간을 절약해주는 방법이다. 이뿐만 아니라, 돈의 억압에서 자유롭고 싶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재테크 6주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그의 조언에 따라 빚에서 벗어나고, 부를 축적하면서 경제적 자유를 얻었다는 후기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남은 2020년 재테크에 꼭 성공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면, 6주 프로그램을 꼭 실천해보자. 죄책감도, 핑계도, 거짓도 없다.

 

 

참고 <부자 되는 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라밋 세티

 

Sponsored by Rok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