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업을 위해 브릿지 할 때 오로지 엉덩이만 조지는 자세 팁

운동은 평생 꾸준히 해야 한다. 나이가 들수록 지방은 늘어나고 근육은 자연스럽게 빠지기 때문에, 조금만 관리가 소홀해져도 살이 쉽게 붙는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체력 관리와 탄탄한 몸매를 갖기 위해 운동을 새 해 목표 중 하나로 꼭 세운다. 다양한 운동에 관한 꿀팁을 소개하는 유튜버 ‘일타상피’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 있어 하는 ‘힙업’을 위한 조언을 들려주어 화제가 되고 있다.

 

 

 

 

 

운동이라는 게 그저 몸을 움직인다고 다 되는 건 아니다. 어떤 자세로 얼마나 꾸준히 오래 할 수 있는 전문가의 코칭이 필요한 분야다. 그래서 혼자서 운동을 배운 경우에는 나중에 오히려 자세가 잘못되어서 교정이 더 힘들어질 수도 있다… 어떤 분야든 전문가의 코칭이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시켜 준다. 처음에는 돈이 들어가고 시간도 따로 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도 있지만, 한 번 배워두면 평생 써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이라고 볼 수 있다. 그래서 무엇을 배울 때 누군가의 피드백이 꼭 필요하다. 한 번 방향이 잘못되면 그걸 되돌리기도 어렵고 배우는 입장에서 내가 해메고 있다는 걸 모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운동뿐만 아니라 어떤 분야의 학습할 때도 피드백과 전문가의 코칭이 무척 중요하다. 배우려는 열정을 지속하고 누군가와 함께 동기부여를 해주고 방향성을 잡아주는 것만으로도 많은 시간이 세이브 된다. 만약 무언가를 새롭게 배우고 싶다면 전문가의 코칭과 함께 스스로 학습하는 시간을 꼭 갖기를 권한다.

 

참고 및 이미지 출처_당신이 하는 엉덩이 운동 ‘ 힙브릿지’ 완벽히 틀렸습니_일타상피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