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소원을 들어주는 영상들

힘들 때 꼭 찾아보는 영상들이 있다. 동기부여를 해주고 에너지를 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들. 긴장감 있는 템포의 음악과 멋진 영상이 어우러져서 보기만 해도 에너지가 샘솟는다. 오늘은 힘들거나 지쳐서 동기 부여가 필요할 때 찾아보면 좋은 영상 두 개를 소개한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용기를 얻기 위해 영상을 찾아보고 있었다. 심지어 동기 부여 영상 덕분에 소원을 이뤘다는 코멘트가 달려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1. 계획만 세우고 항상 실패하는 당신에게 (feat. 동기부여)

 

 

 

 

 

 

우리는 흔히 계획은 거창하게 세우지만 실행력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이 영상에서는 항상 계획을 세우지만 실패하는 사람들을 위한 현실적이고 누구나 실천 가능한 조언을 제시해준다. 특히, 이 조언 덕분에 실제로 ‘편입’에 성공했다는 후기가 올라왔다. 댓글을 단 시청자는 시험이라는 끝이 안 보이는 외로운 싸움을 할 때마다 찾아와서 영상을 보고 동기를 받아 멋지게 합격했다. 더불어, 한 시청자는 체중 감량은 물론 사내 시험까지 합격했다는 후기를 전해주었다. 시험공부나 다이어트처럼 막막하거나 변화를 꼭 이루고 싶고,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불굴의 의지가 필요한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2. 남들보다 뒤처진 것 같아 불안한 당신에게 (feat. 팩폭 동기부여)

 

 

 

 

 

 

 

 

나폴레옹은 이런 경구를 남겼다.

 

“오늘 나의 불행은 언젠가 내가 잘못 보낸 시간의 보복이다”
-나폴레옹-

 

부정하고 싶지만 우리가 지금 마주한 상당수의 불행은 우리의 과거 행동에 대한 결과다. 어느 날 정신 차려 보니 남들보다 뒤처진 것 같아서 불안이 끊이질 않는다. 그렇다고 포기해야할까? 지금부터 다시 시작하면 된다. 영상 <남들보다 뒤처진 것 같아 불안한 당신에게>에서는 빨리 결과를 보고 싶어 하는 조급한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마인드셋을 어떻게 가질지 조언해주고, 예시를 통해서 자신의 고민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영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꼭 해내겠다면서 다짐하는 댓글들이 계속 달리고 있다. 서로가 서로를 응원해주고 각자의 목표를 남겨서 꼭 이뤄서 이후에 성지순례 오겠다는 다짐을 한다.

 

 

특히 한 구독자가 남긴 “꼭 소방관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응원합니다.”라는 댓글에서는 그의 꿈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사람들이 답글을 많이 달았다. 조급하거나 불안한 마음이 가득해 앞으로 좀처럼 나가지 못한다면 영상 속 조언을 꼭 자신에게 적용해 보자.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격려 속에서 함께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혼자서 열심히 하는 건 무척 어렵고 외롭다. 그렇지만, 이 두 동기 부여 영상 속에서 사람들은 서로 응원하고 소통하면서 한 발짝씩 나아가고 실제로 누군가는 소원을 이뤘다. 홀로 하기 막막하다면 동기 부여 영상을 보면서 사람들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건 어떨까? 꾸준히 제대로만 한다면 분명 당신의 소원도 이루어질 것이다.

 

참고 <체인지그라운드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