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다이어터에 나왔던 다이어트 식이 꿀팁 62가지 총정리.txt

다이어트가 어려운 이유 중 하나는 평소 익숙했던 식습관부터 행동까지 다 바꿔야 하기 때문이다.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안 좋은 습관들을 버리고 새롭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야 한다. 웹툰 <다이어터>에서 소개된 다이어트 식이 62가지를 소개한다. 다이어트는 운동보다는 식이가 철저하게 지켜져야 그 효과가 훨씬 좋다.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일독을 권한다.

 

 

 

 

 

 

 

 

 

건강한 음식을 적게 먹고 운동을 꾸준히 하는 정석 방법이 몸을 바꾸는 가장 빠른 길인듯하다. 알면서도 참 실천하기가 어려운 게 다이어트다. 우리 몸은 항상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상태를 유지하려고 한다. 그래서 급격한 체중 변화가 어려운 이유는 이 항상성 때문이기도 하다. 그래서 한 순간 살을 많이 빼기 보다는 건강식을 챙겨먹는 식습관 그리고 패스트푸드, 액상과당, 알코올 등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을 줄여가는 게 중요하다. 모델 한혜진은 다이어트를 또 다른 관점으로 바라봤다. 누군가의 인생에 큰 동기부여의 시작으로 이야기한다.
그는 “세상에는 내 의지로 바꿀 수 있는 일들이 별로 없어요. 사랑도 일도, 제 마음대로 되지 않죠. 그런데 유일하게 제 의지로 바꿀 수 있는 것이 있더라고요. 그게 바로 ‘몸 만들기’예요. 유일하게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일이더라고요. 몸은 꾸준히 하면 절대로 배신하지 않거든요.”
다이어트나 운동을 해본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 것이다. 세상에는 내 의지로 되는 게 참 없다는 걸. 하지만 몸 만큼은 내가 들인 노력만큼 변한다. 만약 삶에서 너무 힘들거나 내 의지만큼 되지 않아서 속상하다면 다이어트나 운동에 한 번쯤은 제대로 도전해 보는 걸 권한다. 내 노력만큼 된다는 결과를 보고 작은 성취가 이어진다면 또 다른 새로운 일을 시작할 동기가 되어준다. 모두의 성장과 변화를 응원한다.

 

참고_대화의 희열_KBS 참고_웹툰 다이어터 (링크)
참고_웹툰 다이어터에 나왔던 다이어트 식이 꿀팁들txt_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