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더 소중히 잘 대해주는 사람을 만나세요”

우리는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에게 영향을 많이 받는다. 그래서 누군가와 삶을 함께하느냐에 따라서 자신도 많이 달라지게 된다. 특히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것은 삶에서 행복을 함께 경험할 사람을 만난다는 것이다. 그래서 좋은 사람을 만나서 좋은 영향을 받는 것만큼 축복은 없다. 알콩달콩한 연예인 커플로 유명한 홍윤화-김민기 커플도 그중 하나다.

 

단순히 애정뿐만 아니라 서로를 대하는 삶의 태도가 방송에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다.

 

 

홍윤화는 말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좋은 말을 하면 좋은 일이 생기고 나쁜 말만 하면 나쁜 일만 생긴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말이고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인데, 김민기는 홍윤화의 말에 귀 기울였다. 홍윤화도 마찬가지였다. 김민기 덕분에 여유를 갖고 주변을 둘러볼 수 있다고 전했다. 서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받는 커플이다. 혼자 있을 때 보지 못했던 점을 알려주는 사이야말로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해주는 관계인 것 같다.

 

만약 연인이 그렇다면 그보다 좋은 인생 스승이 없다. 배우자는 평생 함께하는 사이이기 때문에 작든 크든 어떻게든 영향을 받는다. 여기서 잊지 말아야 할 점은 상대에게 좋은 영향을 받기만을 바라기만 하면 안 된다. 자신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도 있어야 한다. 서로가 서로를 응원해줄 때 두 사람은 더욱 빛난다.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 먼저 좋은 사람이 되도록 하자.

 

참고 <인생술집>, tvN